• 최종편집 2022-01-19(수)
 

한국인대상.jpg

 

[헤드라인경주=은윤수 기자] 은재원 헤드라인경주 발행인이 지난 11월30일 서울 63대한생명빌딩 별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자랑스런 한국인상은 정치, 경제, 문화, 환경,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일반 및 공직 사회에서 귀감이 되는 사람들을 찾아 시상하고 있다. 


사회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한 은 대표는 지난 30여 년간 경주 지역사회에서 언론인 생활을 하며 경실련, 환경연합 사무국장, 경주지방자치개혁센터 부센터장, 경북자원봉사센터 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경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 이사, 신라문화콘텐츠개발원 이사 등을 맡아 경주시 교육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은 대표는 헤드라인경주 신문사에서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디양한 사업 운영에 몰두하고 있다. 청소년들의 자아성취를 위한 '찾아가는 청소년 인문학 강좌'와 백일장, 청소년 폰카대회 등 청소년 사업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은재원 대표는 "지역발전을 위해 언론인으로서 본분을 다한 것인데 이런 상을 받게 돼 뜻밖"이라며 "더 부지런히 일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지역의 청소년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57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본지 은재원 발행인,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